영어 듣기연습-3 Steps To

첫 번째 오실 때 청취 주소를 클릭하시면 원문과 음성을 들을 수 있는 곳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원본 텍스트 및 청취 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NSJKi4eWO8s

원래 주소도 있습니다 사이트로 이동하여 내가 한 것처럼 들어보십시오.

여러분의 듣기 능력이 나날이 향상되기를 바랍니다.


실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말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LR을 끄고 자막만 누르면 자막만 보입니다.

소리가 나면 바로 자막이 나옵니다.

대략적인 해석이 궁금하시다면 대본 리딩 열어서 복사해 보세요.

네이버 사전 파파고에 붙여넣고 단어와 해석을 즐겨보세요.

맨 위)LR을 켜고 화면을 250으로 키우면 훨씬 더 편리하게 자막을 사용할 수 있고 생소한 단어에 커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면하여 개요의 의미를 빠르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단어 위에 커서를 놓고 클릭하면 창이 열립니다.

네이버 사전에 링크합니다.

부제 안보이시면 화면 하단 톱니바퀴 모양(설정)에서 자동으로 자막을 영어로 설정해주세요.

변경할 수 있습니다.

(힌트) 미국 뉴스 공부하기 방법

1) NPR 뉴스에 집중하고 읽는 습관을 길러라.

2) 통역은 번역가(구글, 파파고)가 합니다.

)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생소한 단어는 다음의 작은사전과 네이버의 파파고사전을 이용하세요.

4) abc, cbs, nbc, ncbs, msnbc, fox, white house, pbs 등의 뉴스를 들을 때 스크립트가 자동으로 영어로 생성되어 가능한 한 잘 듣게 됩니다.

외국의

2020년 5월 어디에 있었니

나는 다른 많은 교육자들처럼

가장 유니크한 완성을 위한 준비

교사 시절의 학년도

지난 몇 달을 보낸 후

온라인으로 가르치는 방법을 알아 내려고 노력

내 식탁에서도

불확실성과 트라우마를 헤쳐나감

세계적 유행병

그런 다음

2020년 5월 25일.

조지 플로이드는 경찰에 의해 살해됐다.

미니애폴리스의 구금

이 비극과 나날의 여파로

나를 뒤따른 시민 불안에 대해

동료와 나는 우리가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가상 환경에서 자신을 계속 보여주세요.

수학과 과학을 가르치는 수업과

모든 것이 있는 것처럼 읽고 쓰기

좋아 그래서 우리는 줌 하나에 모였습니다

내일 나에게 급한 질문을 하기 위해

우리는 아이들에게 무엇을 말합니까

그날 이후로 나는 생각하기 시작했다

이런 더 많은 순간을 위해

나는 80년대와 90년대에 성장했던 것을 기억한다.

부모님은 두 가지 특정한 것에 대해 말씀해 주십니다.

그들이 정확히 기억하는 약속

그들은 정확히 그들이 무엇인지

하다

이것은 존 대통령이

F 케네디 박사 마틴 루터 킹 주니어

살해 당했다

세대 후 이러한 기억에 남는 사건

나에게 콜럼바인 학교는

2001년 9월 11일 촬영.

어디에 있는지 생각할수록

당신은 교사로서의 순간과

나중에 사회적, 정서적으로

학습 전문가 나는 그녀가

다른 특성을 공유

그들은 집단적으로 경험한다.

일상 생활을 방해

종종 그들은 믿음의 변화를 가져옵니다

행동이나 심지어 정책과 현재

젊은이

아마도 세계화나 사회적

미디어는 훨씬 더 많은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을

그래서 저와 같은 교육자를 폭로해야 했습니다.

더 많은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리는 또한 아이들의 순간에 말합니다

그래서 나는 실제로 많은 일을했습니다

이 질문을 공부하면

우리가 아이들에게 말하는 것을 당신에게 말하십시오

교육자뿐만 아니라

부모와 보호자 그리고 모든 이들

청소년과 상호 작용하거나 지원합니다.

박사 학위 논문을 제출하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이 순간에 의식이 바뀝니다.

이벤트 인 현재 이벤트

심오한 집단적 영향을 미치는

커뮤니티 국가 또는 국가에서

발생하며 일반적으로 다음을 유발합니다.

태도나 행동의 변화

나는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갈 것이다

내 연구 결과 공유

하지만 먼저 당신에게 제안을 해야겠어요

아직은 아니므로 면책 조항

이번 봄에 희망을 발표했습니다.

일반에 집중하겠습니다.

광범위한 결론 및 모두 생략

사용할 수 있는 개인 데이터

내 참가자 식별

그리고 이런 의미에서 첫 번째 넓은

결론 당신과 나누고 싶습니다

침묵은 선택 사항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제가 상담한 교육자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것들을 해결하는 것은 도덕적 의무였습니다.

학생들과 함께하는 행사

사전에 명확하지 않은 경우

kova 19의 시대는 이제 명확해졌습니다

그 교육은 경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일선 근로자의 교육자는 어떻게

가르치는 것 이상의 일을 맡다

귀하는 다음을 지원할 책임이 있습니다.

의 신체적, 정신적 안녕

다양한 사회 속에서 학생들

위기와 집단적 트라우마

자연 재해 시민 불안

인종적 불의

지역사회 폭력

물론 세계적인 유행병

내 연구의 모든 교육자

정도의 자기 의심을 표명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자신감 부족

학생들과 함께하는 주제

그러나 그들이 나눈 이야기에서

그리고 그들이 공유한 전략

나는 실제로 서로를 발견했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교육자들은

해야 할 일에 대한 암시적 이해

학생들을 얻기 위해 이 순간에 일어나는 일

배움의 장소로 돌아가서 오늘

세 가지를 여러분과 공유하겠습니다.

교육자들이 하는 것을 본 큐 동작

촉진하기 위해 취한 조치

학교에서의 지역사회 치유와

교실

첫 번째

그들은 안정감을 회복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지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교실에서 그것은 촉진을 의미했습니다

호흡과 마음챙김 운동

학생들이 자기 조절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투쟁 또는 도피 지역을 진정시키기 위해

그녀의 뇌가 활성화됨

토네이도가 그들을 휩쓸고 지나간 후

인근 마을을 파괴했습니다.

다른 교육자가 한 학생에 대해 말해 주었습니다.

어느 나라에서 온 난민이었다.

정치적 격변

미국 수도의 날

폭동 이 학생은

특히 마음이 아프고 아프다.

또래에 비해

혼란이 그들을 버렸다고 믿으세요

고국에서는 할 수 없었고 할 수 없었습니다.

여기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고, 산산조각이 났을 것이다

그녀는 그것이 그녀의 부모님이 아닐까 걱정했다

불안하고 그녀는하지 않을 것입니다

결국 그들과 재회

등교일이라 선생님이 진정시켜주셨어요

그녀와 그녀의 가족이 아닌 학생

어떠한 신체적 위험에도

그리고 미국 지도를 꺼냈다.

있음을 입증하는 주

DC에서 일어난 일은 똑같습니다.

육지는 거의 3,000마일 떨어져 있었습니다.

안전과 보안에 중점을 두어

교육자들은 Maslow가 말하는 것을 우선시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기본적인 인간의 필요입니다

여기서 얻은 교훈

나쁜 일이 일어날 때 우리는 그것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원인 분석

그게 우리를 여기 있게 했어, 알아내려고 하지 말자

누가 책임을 져야 하는지 또는 어떻게 고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아직

우리는 그것을 함께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우리 사람들이 보호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연하지 그리고 우리는 멈출 수 없어

거기

신체 회복 후 또는

심리적 안정

교육자들은 열심히 일합니다

그건

그들은 자신의 감정뿐만 아니라 자신의 감정에도 민감합니다.

그들의 학생들의

이는 종종 교육자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자신의 취약점 모델링

그들이 두려워한다는 것을 인정하십시오

또는 불확실하거나 모두 가지고 있지 않음

대답하고 두려워하라

공간을 만드는 것이기도 하다.

많은 학생들이 똑같이 한다.

내 연구의 교육자들은 그것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학생들을 위한 기회로서의 토론 그룹

그들이 겪고 있는 일을 처리하다

판단하지 않고

누군가 그것에 대해 나에게 말했다

둘 다에 대해 가상 토론 서클 사용

성인과 청소년 탐색

슬픔과 상실감과 두려움

코로나와 관련하여

연극 교사

그녀가 학생들을 돕는 방법을 나와 공유했습니다.

급우의 죽음을 다루다

학생들이 느끼지 못한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편안하게 공개적으로 말하기

그녀는 조용한 활동으로 그들을 이끌었습니다

그들의 예술적 표현을 창조하십시오.

지금 생각과 감정

힘든 일은 힘든 일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우리가 감정을 조절하면 움직인다.

우리 뇌의 이 생존 부분에서

보다 감정적으로 통제된 상태로

그리고 가능한 다른 것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이 평온함에서 작동한다면

상태

연결

사랑

관련 지자체

즉, 강화 및 강화

우리가 가진 관계

다른

우리가 힘든 시간을 이겨낼 것이라고

이것이 우리가 긍정적인 대처를 개발하는 방법입니다

전략과 궁극적인 탄력성

그리고 그 연결, 우리의 감각

모두 함께

희망을 키우는 것

그리고 우리를 마지막 단계로 인도합니다.

힘을 실어주는 행동

이제 우리는 그것을 여러 번 보았다

다양한 사회운동, 그러나 강력한

영감을 주는 행동은

더 작은 규모와 소셜 미디어 없이

모든 교실과 학교에서 보고

9 11 이후에 선생님이

Mr. Rogers 플레이북에서 한 페이지를 가져왔습니다.

도우미를 찾고 존중함으로써

선생님은 소방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최초 대응자

다양한 신앙 지도자들

종교

일상적인 사람들은 음식 대피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웃에 대한 지원

2016년 대선 다음날

도널드 트럼프 학생의 선택

가족은 대부분 서류 미비자였습니다.

그가 그것을 두려워했기 때문에 분노와 공포를 표현

그들의 가족과 그것이 곧

그들의 감각을 인정하여 추방

그들의 무력감과 절망감

선생님은 일하러 가서 만들었습니다.

학생들을 위한 배움의 기회

정치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

옹호와 행동주의 그리고 커뮤니티라면

폭력으로 학생들을 야외에서 납치

너무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어 일시중지

팟캐스트를 시작하셨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지역사회 인식 제고 지원

지도자

여기서 핵심인 평화 행진을 계획합니다.

우리가 우리 자신이나 우리의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그보다 그에게 갇힐 가능성이 더 큽니다.

필사적으로 동원합니다

우리는 무력감과 적자 지향을 거부합니다.

생각하다

그리고 우리의 개인을 사용

옹호자 및

변화를 위해 선동하다

Gin Wright는 이것을 치유 중심이라고 부릅니다.

약혼

이 접근법은

외상 치료에는 다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일어난 일을 넘어서는 질문

당신에게 옳은 일

트라우마의 영향을 받는 사람들을 다룹니다.

자신을 만드는 에이전트로

안녕

여기서 아이디어는 다음을 찾는 것입니다.

우리에게 옳은 것은 모두 우리 것이다

우리가 시작할 수 있는 일반적인 강점

우리 자신과 우리 자신을 치유하고 변화시키기 위해

커뮤니티

그래서

나는 다시 질문으로 돌아온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무엇을 말합니까

우리는 아이들에게 말합니다.

두려워해도 괜찮다는 것과

취약한

우리는 아이들에게 우리의 안전이

우리에게서 빼앗겼지만 우리는 함께 할 것입니다

보안을 다시 생성

우리는 아이들에게 시간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힘든 일을 시작하면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녀의 방법

우리는 그들에게 우리의

감정은 우리를 인간으로 만들고

우리를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는 아이들에게 말합니다.

우리가 함께 재건해야 하는

우리 각자의 행동

오늘 나는 당신이 힘을 얻었기를 바랍니다

우리 모두 힘을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커뮤니티, 교육자를 지원하기 위해

치유의 우리 젊은이들

그래서 다음에 인식

Shift 이벤트가 발생하면

무슨 말을 해야할지 알아

우리는 무엇을 해야할지 알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어떤지 알게 될 것입니다

감사해요

외국의

(박수 갈채)